Detailed Notes on 에그라우터

유심 수령하였으면 원하는 요금제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세요.

처음 나왔을 때는 공돌이를 갈아 넣은 듯한 기기였지만 지금은 아니다. 스트롱 에그보다는 작고 가볍지만 그만큼 짧은 배터리 지속 시간을 가진다. 대신 대기 모드, 절전 모드를 지원해 잠깐 잠깐 끊어 쓸 때는 짧은 재시작 시간과 나름 긴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다른 에그들과는 다르게 에그 출시 이후 회사가 망해 사후 지원이 거의 없다. 출시 당시에도 단말기 재고량이 부족했었다.

뭐 대기모드에서 바로 핫스팟 켤수있고 끌수 있고 배터리 바로 보고 데이터 사용량 바로보고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기가 꺼져있는 상태에서 전원+취소 버튼을 꾹 누르시고 kt 로고가 뜰 때 에그라우터 전원버튼을 뗐다가 다시 누르면 

오늘은 외출이 잦거나, 업무상 다양한 장소에서 노트북과 태블릿, 스마트폰을 연결해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모바일 와이파이 라우터,

이건 분명한 장점이고, 타 에그들보다 돈을 더주고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인증서불러오기 : 순정브라우저가 뜨긴하는데 할 수 있는게 없습니다, 파일조차 뜨지 않아요.

그리고 상기한대로 덩치가 꽤 두툼하다는 점. 그래도 작은 기기이며, 보통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어다니기 때문에 사람마다 다르지만 큰 불편은 없는 편.

화면을 통해 연결 상태, 데이터 사용량, 배터리 잔량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배터리 지속 시간을 포기하고 크기를 극단적으로 줄인 모델로 짧은 지속 시간을 어떻게든 해결해 보려고 슬립 모드 기능이 추가 되었지만 어차피 중요한 건 연속사용시간인지라...

케이스형 에그의 가장 큰 문제는 두께와 발열. 말 그대로 에그를 뒷면에 붙이고 다니는 물건인지라 장착하면 두께가 상당히 두툼해져서 주머니에 넣었을 경우 좀 걸리적 거리며, 발열이 나면 아이폰도 같이 뜨거워진다.

하지만 대부분 에그를 가방에 넣고다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 듯하다. 그리고 전작에 비해 증가한 크기도 최근 스마트폰의 크기가 커짐에 따라 별로 체감되지 않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